보니엘의원

    #몇번할까? #얼마나? #딱 정해줌 인모드 장인이 답을 알려드립니다!!

    공유하기

    -인모드 리프팅 시술을 권장하는 횟수와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저는 도입했을 당시부터 2주 간격으로 3번 하는 것을 많이 권해드리고 있는데요.
    시술이고 관리 받듯이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1회 단독으로 하는 것 보다는 그렇게 하셨을 때 좀 더 효과도 좋고 저희가 권장하는 6개월에서 1년 정도 있다가 다시 하는 시술 주기를 감안했을 때 그동안 관리가 안 되었던 얼굴은 3번 정도 하시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을 합니다.
    그리고 3번 관리가 끝나셨을 때는 제가 해본 경험상으로는 제가 이제 벌써 4년째 쓰고 있잖아요. 6개월마다 해주시면 좀 더 좋은 결과 , 그 다음에 노화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게 안티에이징이 되는 그런 결과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.

    -아픈 시술은 하기 싫은데 혹시 인모드 리프팅 시술의 통증은 어느 정도인가요?
    아까 얼굴에 이 두 가지를 사용한다고 설명을 드렸는데요. FORMA같은 경우는 러빙 방식을 사용하는데 따뜻한 느낌만 있으시고요. 아주 가끔 따끔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 선생님께 이야기해주시면 다 조절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이 두 번째 아까 불독살과 피하지방을 줄여준다고 했죠 mimi-FX같은 경우는 요렇게 음압을 걸어서 시술을 하게 되는데 그런 경우 열이 좀 올라가는 경우 히팅이 되면서 조금 뜨겁다고 하시거나 약간 아프다고 하시는 경우도 있어요. 그런 경우는 저희가 다 조절하면서 하고요. 많은 통증을 느끼시지 않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-시술 후 멍, 붓기 등이 발생하나요? 바로 일상생활 가능할까요?
    수많은 경험을 했지만 붓긴느 사람마다 조금 느끼는 게 다르시니깐 붓기는 그렇게 심하지는 않으시고요 멍 같은 경우는 이제 멍이라기보다 여러분들이 읍압을 걸었을 때 입으로 흐읍 한다던지 아니면 부항 같은 거를 한의원에서 시술 받고 나면 읍압이 걸린 경우 자국이 남잖아요. 이 FX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. 그리고 음압이 걸린 경우, 자극에 약하신 분들이 있어요. 저도 마찬가지거든요. 저는 그런 자국이 많이 남는 피부라서 그런 경우에만 조금 자국이 남고요 자국이 남으면 대부분 짧게는 2~3일 길면 한 일주일 정도 지나면 거의 다 사라지게 되고 화장으로 대부분 커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여성분들은 편하실 거 같습니다.

    -인모드의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원장님만의 방법 노하우가 있을까요?
    인모드는 일단 원리는 고주파에요 열을 줘서 히팅을 해서 아까도 이야기 했듯이 콜라겐 리모델링도 하고 지방도 줄여주고 요런게 주 원리고 주 타겟이거든요 하지만 노화가 지방만 줄여주고 탄력을 잡아준다고 해서 다 해결할 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우리가 뭔가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노화의 한 원인이 요런 탄력 문제나 점점 얼굴이 커지면서 지방이 처지는 것도 있지만 또 하나의 큰 카테고리로 볼륨자체가 꺼진는 부분이 있거든요
    볼륨자체를 다시 회복시켜주는 것도 노화를 방지하는데 중요한 하나의 죽이 됩니다. 그래서 이런 인모드 시술을 먼저해서 바깥쪽에서 탄력을 주고 필요없는 부분은 좀 줄여준 상태에서 볼륨을 다시 회복을 시켜서 좀 더 노화를 막아주는 그런 방향으로 시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.

    -인모드 리프팅 어떤 분들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?
    인모드 리프팅의 경우 꼭 받아야 되는 분이 있다면 아까 이야기 했던 불독살이 처져 내려온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입꼬리 밑으로 주름이 생기는 것 같이 마리오네트 주름이라고 하는데 그런 주름을 가지고 있는 경우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. 그런게 보이기 시작하면 아까도 이야기했듯이 다른 시술들로 다시 좋아지게 하고 예전으로 돌이키는게 인모드가 아니면 굉장히 힘들어요 제가 경험해본 상으로... 그 외에도 얼굴에 볼살이 많거나 처지는 거 같은 그런분들에게 인모드 강력 추천하며, 다른 리프팅으로(울쎄라, 슈링크) 효과가 떨어진 경우에도 인모드 리프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.

    -인모드 리프팅은 얼굴 말고 또 어떤 부위에 시술이 가능한가요?
    복부 외에도 팔이라던지 종아리 허벅지에 탄력을 만들고 살을 줄이는데도 인모드 장비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공유하기
    등록일
    2020-05-19 17:56
    조회수
    223